Blog/이야기

글이 내가 모르는 사이에 1개 더 삭제됐나?

카야노 아이 2018. 3. 14. 21:30

1개는 적었다가 실수로 삭제

2번째 역시 다른 이유로 시험글

적었다가 실수로 삭제



3번째는 SK 최태원 혼외자 이미 일요일간지

언론사에 얼굴 다드러난건데 티스토리에서

삭제 경고보내서 스스로 삭제

4번째는 현대농산 귀리로 인해

4개월간 1000마리 넘는

바구미가 발생해서 고통받았다는 글

 현대농산 이새끼들이 잘못인정안하고

내가 달리 자기들에게

요구한것도 없고 해당상품 평가에

불만글도 안올렸는데 지네들

피해볼까봐 다음 카카오나 

티스토리쪽에 내글 삭제요구해서

내가 모르게 삭제시킨거 하나


업체 새끼들 입장만 대변하고

고객말을 안듣는건 여전하군

녹화하거나 사진 안찍어둔게 후회된다.

이젠 구매할일도 없지만


근데 오늘 1개가 또 알게 모르게 삭제된줄

알았는데 계산 착오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