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애니/리뷰방

25세의 여고생 4화 리뷰

카야노 아이 2018. 1. 29. 13:00

25세의 여고생 4화 리뷰

동창회의 밤에


졸업후 카니에 군과 함께하는 첫 동창회. 

나토리 하나는 자기 옆에 붙어있는 카니에군이 

신경쓰이고 그는 동창회가 지루하다며 하나를 

화장실로 데려가 키스 및 가슴을 만지며 희롱한다. 

이때 다른 동창생이 화장실에 들어와 학생시절 

카니에가 하나를 좋아했다는 대화를 하고

하나는 그 대화를 듣고 놀란다.



두사람이 사귀는 사이로 오해하던

그들이 떠난뒤 칸에서 나온

하나는 자기를 좋아했는지 물어보려다 

그만두고, 의자에서 일어서려다 지쳐서

앉게된 하나를 대신해 카니에군은 하나의

사정을 말해주겠다며 동창회 장소로 간다.

떠나는 카니에군을 보면서 그의 생각을

전혀 모르겠다고 생각하는 하나


25세의 여고생 5화 리뷰는 다음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