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애니/리뷰방

달콤한 징벌 나는 간수전용 펫 2화 리뷰

카야노 아이 2018. 4. 16. 01:00

달콤한 징벌 나는 간수전용 펫 2화 리뷰

episode 2 재회


야쿠모와 면회중에

히나의 다라사이로 손을 넣고

희롱하는 간수장 묘진 아키

결백을 증명하고 싶다는 히나를

남자 죄수 3명이 있는 방에 집어넣고 

하룻밤 사이좋게 지내라는 아키


두려움에 떠는 히나와

달려드는 2명의 남자들

그 앞을 히가가 막아선다

공격하는 두남자를 제압하고

팔에 상처입은 히가의 팔을

지혈해준 히나는 아무일도

안했은데 횡령죄로 체포됬다고

억울한 일을 말하다가 간수도

위험한곳인 이곳에 아무도 믿어선 

안된다는 생각에 입을 다문다.


잠든 히나를 등뒤에 두고 

아침까지 보호해준 히가

간수 아키는 3077번 히나에게

자신을 따라오라 말하면서 마무리


달콤한 징벌 나는 간수전용 펫 3화 리뷰

처벌은 자막이 일찍 나오면 오늘내로

늦게나오면 나온날에 올릴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