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츠메 우인장/리뷰방

나츠메 우인장 6기 9화 리뷰

카야노 아이 2017. 6. 7. 13:00

나츠메 우인장 6기 9화 리뷰

흘러가는 건


합숙간 장소 신사에서

4개의 가면이라 불린곳엔

3개의 가면에 1개의 요괴가면

걸려있었다. 친구의 얼굴에 붙었다가

도망친 요괴를 따라가던 나츠메

가면신사에서 관리인에게

이야기를 전해듣는다.


인간남자와 사랑에 빠진 여자산신

남자가 수명이 다해 세상을 떠난뒤

그가준 머리장식을 품고 산속

깊은곳으로 사라진다.

네명의 요괴수행원은 산과 산신을

지키자며 신사에 머물렀고

힘을 잃어 떠나버린 요괴를

대신해 가면이 3개가 걸리게 되었고

나츠메의 눈에 보이는 요괴만 남았다는것



요괴가면의 눈물을 본 나츠메는

강가 근처에서 비녀를 찾은뒤

요괴가면이 찾았다면서

여자 산신에게 전해준다.

여자는 눈물을 흘리며

아직 따라와주고 있었다는

말을 남기고 빛을 내며 사라진다.


요괴는 감사 인사를 표했고

새끼멧돼지 모습을 한

야옹선생을 타키가 얼굴에

부비면서 이야기는 마무리


나츠메 우인장 6기 10화 리뷰

닫혀버린 부실은 다음주에~


이 블로그에 적을 큰 덩어리들은

대충끝내고 1개 남았네

변마금은 일찍 적어봤자 소용이 없구나

그나저나 작년에 5기 1화만 적고

패스하던거에 비하면 6기는 9화까지 적고 많은 발전이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