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애니/리뷰방

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울 6화 리뷰

카야노 아이 2017. 5. 13. 15:00

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울 6화 리뷰
Anatean Holiday


축제에 판매할 재료를 사오던 니나

잘생긴 남자만 동원한 노예상인과

만나 반격을 하지 못한채 당하기만 한다.

이를 안경쓴 샤리오스 17세가 구해주고

니나는 보답으로 가게방문해달라 권한다.


가게를 방문한 팔씨름남 샤리오스 17세

니나와 함께 여러 가게를 돌며

고기. 석궁쏘기 링고 사탕

음악에 맞춰 같이 춤도 준다.


여자와 거리를 걸며 춤춘적이

처음이라는 샤리오스 17세는

니나가 이름을 물어보자 크리스라 대답하고

다음에도 또 만나고 싶다고 하자

부끄러워서 얼굴이 빨개진 니나는

거리를 달리다 아자젤과 부딪친다.


다음날 퍼레이드가 시작되면

니나를 이용해 샤리오스 17세

습격할 계획을 세운 아자젤은

내일 퍼레이드가 시작되면 탑으로

오라는 말을 니나에게 남기고 떠나버린다.


어머니에게 편지를 보내면서

크리스를 생각하던 니나는

사랑의 감정을 느끼며 행복감에 빠진다.


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울 7화 리뷰
The Day of Victory는 다음주에~

이번화는 니나가 크리스를

볼때마다 부끄러워하는 장면이

너무나 웃겨서 재미있었다.

그리고 크리스 복장보니

아라비아의 로렌스가 생각나네



S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