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 10

LG TV 모니터 M2362D HDMI 연결시 화면설정방법

※ 그래픽카드 HDMI - TV HDMI 연결시 LG TV 메뉴 - 일반 - 연결기기명 편집 - HDMI 1 OR 2 선택 - PC선택 리모컨 있으면 리모컨으로 선택하시고 없으면 모니터 오른쪽 하단부 메뉴 조작들어가시면 됨 아래는 잡설 10월에 구매한 중고컴 인텔 I5 4세대 CPU 내장 그래픽으로 4개월간 게임을 플레이하다가 오늘에서야 HDMI 설정을 변경하여 본격적으로 GTX 1050TI 4GB 그래픽카드를 사용할수 있게 되었다. 이걸 해결해보려고 DVI 암수 맞춰서 구매도해보고 DVI - HDMI 단자로 변환젠더도 구매하였고 TV도 신형으로 새로 구매해볼까 생각도 해봤다.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하다가 다이소인가 이마트에가서 HDMI - HDMI 케이블을 사서 연결했다가 화면 안나와서 포기하던차에 어제..

Blog/이야기 2021.02.28

5등분의 신부 나카노 미쿠 한정판 특전 드라마 CD 일부공개

3월 25일 #고토여름 발매를 맞이하여, 한정판 특전의 드라마CD를 조금만 공개 오늘은 나카노 미쿠(CV : 이토 미쿠) 꼭 시청해주세요♪ ▷ 애가 원탑인데 이런애도 몰라보고 2탑 3탑도 다 내치고 제일처지는애를 선택하다니 노답 원래 트위터 내용이라 아래 미쿠 그림만 올리고 유튜브쪽 영상은 안올리려고 했는데 그냥 올렸다.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 2기 7월 방송결정 PV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 2기 7월 방송결정 PV 누계 발행부수가 400만을 돌파한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 이번에, 타이틀을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 X」라고 치장을 새롭게, 2021년 7월부터 방송 결정! ◆ 公式 HP : https://hamehura-anime.com ◆ 公式 Twitter : https://twitter.com/hamehura 공작 아가씨 카탈리나 클라에스는 머리를 돌에 부딪치는 바람에 전생의 기억을 되찾는다. 이곳이 전생에 빠져있던 소녀게임 의 세계이자 자신이 게임 주인공의 연로를 방해하는 악역 아가씨임을! 게임에서 카타리나에 준비되어 있는 결말은, 해피 엔드로 국..

슬라임을 잡으면서 300년 모르는 사이에 레벨 MAX가 되었습니다 PV 2탄

슬라임을 잡으면서 300년 모르는 사이에 레벨 MAX가 되었습니다 PV 2탄 TOKYO MX · BS11 · AT-X 이외에 2021년 4월 10일(토)부터 방송 개시! 방송 정보 AT-X: 4월 10일부터 매주 토요일 21:00~ 재방송 매주 월요일 28:30~ / 매주 토요일 6:00~ TOKYO MX · BS11 : 4월 10일부터 매주 토요일 22:00~ 선TV : 4월 10일부터 매주 토요일 22:30 ~ KBS 교토: 4월 10일부터 매주 토요일 23:00~ 방송 시간은 예고 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원작 시리즈 누계 200만부 돌파! GA 노벨 "슬라임 쓰러뜨리고 300년 저도 모르게 레벨 MAX가 되어버렸어요" 줄거리 지극히 보통의 OL·아이자와 아즈사는 과로로 과로사 해, 불로불사의 ..

빨간망토 차차 변신장면 BGM

빨간망토 차차 변신장면 BGM 예전부터 올리고 싶었는데 여건이 안되서(?) 라기보단 귀차니즘? 적극적인 행동력이 뒷받침 되지 않아서 미루고 미루다가 3년만에 올려본다. 그림을 올릴까 말까 고민되지만 그냥 올려볼까? 캡쳐장면이라도 올리면 금새 짤릴것 같은데 얘넨 왜 GIF 안올라가게 편집기를 만들어놨어? 하여간 이렇게 할거면 구형 편집기로 되돌려 이것들아 다음에 올릴 예정인 곡은 루팡3세 오프닝 테마 78년이랑 89년 버전이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곡인데 이 89년 버전이 1999년 루팡 3세 사랑의 다카포 콜럼부스 달걀편에 나왔다. 투니버스 방송될때 봤는데 원래 이름인 미네 후지코가 아니라 산드라 라는 이름으로 바껴서 나왔었지 성우는 박영희. 가만보면 강수진 얘는 자기보다 나이 10살 이상 많은 성우랑 대척..

Ani/OP ED OST 2021.02.11

고블린 슬레이어 2기 제작발표 PV

『고블린 슬레이어』 TV시리즈 2기 제작발표 PV 「고블린 슬레이어」TV 애니메이션 2기 제작 결정.티저 PV 등 해금 (c)카규 쿠모 · SB 크리에이티브 / 고블린 슬레이어 2 제작 위원회 시리즈 누계 700만 부를 돌파한 와우윈의 노벨작품 '고블린 슬레이어'의 TV 애니메이션 2기 제작이 확정됐다. 아울러 원작자로부터 코멘트가 발표된 것 외, 캐릭터 원안의 칸나즈키 노보루의 비주얼, 최신 티저 PV등이 공개되었다. 덧붙여 방송 시기등의 자세한 것은 알려지지 않았다. TV 시리즈 2기의 제작 결정은 1월 31일에 온라인 배포된 「GA FES 2021 ~GA 15th Anniversary」내에서 발표된 것이다. 2018년에 방송된 TV시리즈 1기에 이어 우메하라 유이치로, 오구라 유이, 토우야마 나오,..

변경된 편집기 일괄적용으로 스킨변경 고민중

정말 6년동안 사용한 스킨이라 죽기보다 바꾸기 싫은데 카카오의 독재적인 편집기 일괄적용으로 글 간격 조정도 안되고 나조차 보기 싫어짐에 따라 구형 블로그 스킨을 포기하고 개성도 편리함도 없는 신형 블로그 스킨으로 반강제 적용하게되었다. 글간격 조정도 안되는데 너무 다닥다닥 붙어서 나오는게 너무나 거슬려서 결국 변경하기로 했다. 난 이런 간격을 원했는데 현실은 이모양이니 원 짜식들이 편집기 개선해달라는 티스토리 이용자들 요구는 귓등으로도 안들어 오만한 카카오 망해라 ZUM이 제대로 개선만됐어도 바로 옮기는건데

Blog/이야기 2021.02.03

무직전생 이세계 갔으면 최선을 다한다 록시 미굴디아 일러스트

무직전생 이세계 갔으면 최선을 다한다 록시 미굴디아 일러스트 연속으로 마녀 일러스트 올린다. 둘다 좋아하는 캐릭터긴한데 1시간차로 올리려니 조금 아깝네 일러를 좀더 일찍 모아서 올릴껄 좀전에 모은거라 이렇게 되버렸네 난 이거 제목 제대로 보기전에는 무직선생이라고 그래서 무슨 무직인데 선생이 다있어 이렇게 생각했지 역시 너무 대충 훑어보면 생기는 부작용이 그러고보니 둘다 카야노 아이 카테고리 일러네 어라 이장면은 제자인 루데우스 그레이렛이 시험봤을때 너무 거대한 물방을을 생성해서 옷이 젖게된 미굴디아의 모습이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