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 19

여친 빌리겠습니다 미즈하라 치즈루 일러스트 2

여친 빌리겠습니다 미즈하라 치즈루 일러스트 2 7월 11일 올린 일러만큼 잘 그리고 예쁘게 나온건 아니지만7화까지 시청하다만 애니들 중에서 이 캐릭터가 가장 마음에 든다. 9월 30일 마지막날 글을 어떤걸로 올릴까 하다가가장 마음에 든 캐릭터미즈하라 치즈루로 올렸다. 제목보면 사에카노 느낌도 나고코노스바도 떠오르고 하네 방문자수 150만 돌파를 9월 안에 이루고 싶었는데활동도 뜸하게 한터에 욕심도 많지아무튼 빠르면 10월 2일느리면 10월 3일 이후로 달성할것 같다.

신이 된 날 히나 나루카미 요타 일러스트 2

신이 된 날 히나 나루카미 요타 일러스트 2 그동안 P.A.WORKS 작품중에마음에 드는게 없다고 적었는데글 올리고보니 시로바코나 사쿠라 퀘스트 글라스립은 재미있게 봤던것 같다. 사실 근 10년넘게 내 취향이 아닌 애니들을너무 많이 장편으로 만들어서불만이 있었는데 기존에 좋게 봤던애니에 대한 기억까지 싸그리 지워버렸었나 보다.

You First 현대증권 가을편 BGM은

2002-3년쯤 집행된 현대증권 You First CF로바람이 불고 낙엽이 흩날리는 가을귀여운 딸과 함께 거리에 나선 엄마가 횡단보도를 건너기전다른 운전자의 배려로 미소를 짓게 되는 내용으로CF 는 찾아볼수 없었지만 BGM은 기억에 남았는데SBS 생방송 투데이에서 가수 이름을 알게되어재빨리 동영상 사이트를 검색해서 제목을 알아냈다. Barry Manilow - Can`t smile without you현대증권 You First CF BGM 삼성전자 노트북 SENS CF(1999.02)에 나왔던 여자아이가 현대증권 You First CF 모델로 등장하였는데 핑클의 영원 MV에도 등장하였다. 핑클 영원 MV 중에서 캡쳐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 가수 이름을 알지 못했더라면몇년후에 올렸을지 몰랐을 글

이마트 노브랜드 굿밀크 1000ml

자주 애용하던 마트에서삼양 우리가족우유 900ml를1680원에 자주 구매하곤 한다.빙그레나 축협 남양등 여타 업체의원유 100% 900ml 우유보다 가격이 싼편이긴 하나 최근 새로 발견한이마트 노브랜드 굿밀크 1000ml보단가격도 200원 비싼데다가 용량도 100ml 적다 제조원도 구 롯데햄 롯데우유였던푸르밀에서 만든다.환원유인데다가 원유함량 15% 줄이고가격도 비싸다고 까던 그 회사 맞다.푸르밀의 옛 상표 이마트 노브랜드 우유 1000ml는2종류가 더있는데 하나는부산우유가 제조원인 1800원 가량이고또다른건 매일유업이 제조원인 2000원 가까운 우유다.뭐 최고로 비싼 서울우유보단 둘다 싸기에1800원대 우유까진 구매해봤다.서울우유 로고 매일유업 로고 롯데마트에서도 가끔 할인행사할때900ml 우유 두개를..

카셋트 테이프와 VTR

22년전에 SBS 방송당시 녹화한에스카플로네와 카드캡터 체리안테나도 없었고 최대한 화질이 좋은상태에서녹화를 하긴 했는데 다시보니 화질은 좋지 않다.음질은 그럭저럭 괜찮은 편인데 중요한 화질이 별로 처음엔 FHD TV와 VHS LG VTR을2012년 케이블 선으로 연결해봤으나영상이 보이질 않았다.몇번 시도해보다가 기존 브라운관 TV도 망가지고이제 수백개의 비디오 테이프는 볼수 없는건가 싶어서VHS LG VTR과 함께 분리수거날 버렸더니VTR을 수위녀석이 가져가더라이럴거면 끈이나 잘라서 버릴껄그자식은 버릴때마다 가져가더라 아무튼 가족이 늘어놓은 물건들을치우다가 까르푸에서 산 또다른LG VTR과 함께 내가 창고에 보관해뒀던사과박스 2개 분량의 LG VHS 테이프를 발견하였다. 당시 SBS에서 인기리에 방송되던..

Blog/이야기 2020.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