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23 9

여동생만 있으면 돼 카니 나유타 셔츠 일러스트

여동생만 있으면 돼 카니 나유타 셔츠 일러스트 10월 신작애니로 매주 일요일 22:30분에 방송되는여동생만 있으면 돼에서 존재하지 않는여동생만을 사랑하는 라노벨 작가하시마 이츠키에게 구원받아틈만나면 들이대는 후배천재작가카니 나유타 (성우 / 카네모토 히사코) 그림이 작은게 흠이지만섹시한 포즈는 잘 살렸다.나중에 큰거 구하면 다시한번 올릴예정

주문은 토끼입니까 2 호토 코코아 호토 모카 일러스트

주문은 토끼입니까 호토 코코아 호토 모카 일러스트 2015년 10월에 방송된 주문은 토끼입니까 2기 블루레이 3권 일러스트인듯 싶다. 코코아 일러스트는 넘쳐나는데 반해 언니인 호토 모카 일러스트는좀처럼 구하기가 어려웠다. 그래서 이 일러스트가 더 반갑다.카야노 아이가 연기한 캐릭터이기도 하고

당일 애니리뷰 종료

한동안 널널하게 지내다가근 이틀간 애니리뷰 10개 넘게 적고캡쳐하고 그랬더니 체력고갈 정신이 피폐해졌다.오늘은 그냥 월요일 리뷰 처리한거에 만족해야겠군 그러고보니 처음에 리뷰 활동 재개하려고 할때경계의 린네 3기 16화를 작성완료하고올리려고 했더니 화면 마우스 컴퓨터가 멈춰버려서문제가 생겼었지. 7월부터 시작된 문제가 10월까지 이어지다가완전 퍼져버렸다고 해야하나? 지난주부터 오늘까지 매일 컴퓨터 실행후디스크 조각모음을 실행하고 있다.이후에 파랑화면은 보이지 않게 되었지만재부팅할때 화면이 까맣게 뜰지 제대로 뜰지 1차Window 로고에서 멈출지 말지 2차환영함니다 관문을 넘어갈지 3차바탕화면에 넘어간후 화면및 마우스 포인트가 멈추는가 안멈추는가 4차아이콘 2번 리셋되고 인터넷 연결후에 멈추는가 안멈추는가..

Blog/이야기 2017.10.23

맞선 상대는 제자 기가 센 문제아 4화 리뷰

맞선 상대는 제자 기가 센 문제아 4화 리뷰형의 등장에 소유욕과 단단한 결의 쿠가군이 계속 좋아했다고 고백하자마음이 심란해진 사이카와 나노는대학 진학하지 않고 아버지 일을도우면서 결혼하겠다는 그의 결심을바꾸고자 원래 맞선상대자였던 쿠가군의 형 소우이치로를 만난다. 나노의 미모를 보고 한순간 분해하던소우이치로는 금새 표정을 바꾸어동생인 쿠가군을 설득해주겠다 약속한다. 쿠가가 대학 진학하길 바라면서도 막상대학생 여자친구와 지내는걸 상상하며괴로워하던 사이카와 나노에게쿠가는 이번 시험에서 중간성적을 내면자신과 약혼을 다시 생각해달라 말한다. 초췌해진 쿠가군은 결국 원하던 성적을 얻었고나노는 그가 진심이란걸 깨닫게 되는데쿠가군은 상이 필요하다 말하면서이야기는 마무리 맞선 상대는 제자 기가 센 문제아 5화 리뷰는 ..

맞선 상대는 제자 기가 센 문제아 3화 리뷰

맞선 상대는 제자 기가 센 문제아 3화 리뷰홍조를 띤 두사람 갑작스런 고백 사이카와 나노와 섹스를 나눈 쿠가군무뚝뚝한 쿠가군은 의외로 여학생들에게인기가 있었다. 진로문제로 옥상에 있던그에게 접근한 나노에게 부모님 때문에 어쩔수 없이 약혼하는게 아니라자신에게 상냥하게 대해준 나노를 사랑해서라고 말하는 쿠가군 맞선 상대는 제자 기가 센 문제아 4화 리뷰는 자막이 나오면 작성하려고 했으나 자막없이 그냥 적어봐야겠다.

여동생만 있으면 돼 3화 리뷰

여동생만 있으면 돼 3화 리뷰취재만 있으면 돼 난방은 고장나고 코타츠 속에서작업진행이 불가능했던 하시마 이츠키에게카니 나유타는 수영복을 입은 여자들을보여주었고 이츠키는 시라카와 미야코도 함께작업취재차 오키나와로 방문한다. 술과 음식을 섭취하고 여전히이츠키에게 들이대던 나유타가 잠든사이이츠키의 방을 방문해 그녀를 어떻게생각하느냐 묻는 미야코사귀자는 제안은 예전에 거절했고아무생각 안한다는 대답과 함께작가를 목표로 하지 않는다면나유타의 작품을 읽어보라 권한다. 다음날 해변에서 수영복도 없이나체로 수영하는 나유타는미야코에게도 권했고 결국나체 수영에 동참한다.나유타를 보며 반짝거린다고생각하며 자신도 언젠가반짝이고 싶다는 미야코는중학교때까지 가라데 중2 이후친구따라 테니스를 했던 자신을떠올리며 가라데를 오래했어도 ..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R 3화 리뷰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R 3화 리뷰 우마루와 친구들 EP 1 오빠의 간섭에서 벗어나도마 우마루의 집에방문한모토바 키리에는 모처럼 행복함을느꼈지만 게임을 들고 찾아온타치바나 알렉스의 방문으로 깨지고 말았다. 여동생 게임 걸프렌드 폭(여동생 폭)을같이 플레이하던 세사람그러던중 여동생에게 말을 거느냐마느냐로 의견이 갈린 키리에와 알렉스우마루를 떠올리며 말을 건다를 선택한키리에가 호감도 업으로 승리하자 놀라는 알렉스 EP 2 신작 발매 우물우물 워칭 게임을 즐기며이틀만에 끝내겠다던 우마루는S레어 아이템으로 인해 일주일이넘게 붙잡고 있었다. 회사 후배인알렉스도 빠지고 사회적으로도 이 게임에 빠진 사람이 많은지 문제시 되고 있었다. 후배를 핑계로 에비나 나나에게상담하더 도마 타이헤이는좋아하는건 그만두지 못할거라는..

월요일 애니리뷰 예정 목록 10/23

예전에 놓친리뷰는 패스한다고 적긴 했지만천성은 바뀌지 않는지 중간에 빼놓고 하면왠지 모르게 찝찝한 기분이 들었다. 그래서 그냥 적기로 했다.예정된 리뷰 갯수는 컴퓨터와 인터넷 문제때문에밀린거 포함해서 오늘만 총 13개다. 11시부터 시간당 1개씩 올린다면 가능한 갯수이걸 마쳐도 내일 이후 밀린게 많아서부하는 계속될 예정이다. 100% 완료할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일단 80% 달성을 목표로 할 예정 카야노 아이 블로그 / 3 + 6 = 9개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R 3화여동생만 있으면 돼 3화맞선 상대는 제자 기가 센 문제아 3 - 4화(※ 4화는 자막이 나오면 작성예정) 블렌드 S 2화 - 3화러브라이브 선샤인 2기 1 - 3화 미나세 이노리 블로그 / 1 + 3 = 4개 애니메 가타리즈 2 - 3화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