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22 9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R 2화 리뷰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R 2화 리뷰우마루와 알렉스 회사 후배 타치바나 알렉스와 동료모토바 타케시를 집으로 초대한도마 타이헤이. 도마 우마루는알렉스를 보면서 타치바나 실핀포드가떠올랐고 애니를 좋아하는 그를 보면서그가 실핀포드의 오빠라 확신을 가진다.애니송 축제프로를 보면서 우마루와 알렉스는 사이가 좋아지고 다음에 다시 보기로 한다. 귀이개를 제자리에 돌려놓지 않고 잠든 우마루낮에 타이헤이가 실수라 밟아 부러진 귀이개한종일 귀가 간지러워 괴로워하던 우마루는타케시와 함께 들어와 잔뜩 귀이개를사온 오빠덕에 가려움에서 벗어난다. UMR을 자신의 집으로 초대한 TSF(타치바나 실핀포드)의 집문엔 애니캐릭터 일러스트가마루엔 피규어상자가 널려있었다.학교에서 여학생들의 대화를 듣고우마루 자신에 대한 소문이 사실은실핀포..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R 1화 리뷰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R 1화 리뷰우마루의 귀환 토요일 오빠 도마 타이헤이의 야근으로늦은밤 자유를 만킥하며 게임과 심야애니를보다가 잠든 도마 우마루는 16시간후인 20시에 일어나 충격을 먹는다. 일요일 원하지 않던 풀뽑기에 오빠와 함께 나선 우마루는친구인 에비나 나나를 만나풀뽑기에 재미가 들렸고일을 마친후 3명이서시원한걸 먹으러 간다. 축구대회를 앞두고 UMR (우마루)에게특훈을 받은 TSF(타치바나 실핀포드)실핀포드와 한팀으로 참가하고 싶었던우마루의 바램과는 달리 둘은 리더로써맞붙게 되었고 팀원과 함께 한 팀U와는달리 팀 T는 실핀포드 혼자서 득점과수비를 하고 있었다. 지친 팀원들을보던 실핀포드는 우마루의 말을떠올린뒤 팀원에게 지시를 내리며팀원들과 함께 경기를 하였고지쳐있던 팀원들은 힘을내 경기에 임..

여동생만 있으면 돼 2화 리뷰

여동생만 있으면 돼 2화 리뷰기적만 일어나면 돼 도서관이 붐빈다는 핑계로하시마 이츠키네 집에 방문한대학교 친구인 시라카와 미야코는문앞에서 카니 나유타를 만난다. 감정표현을 위해 나체상태로 거울앞에서연기하고 있었던 이츠키의 뒷태를카메라로 기쁘게 찍어대는 나유타와뭐하는거냐고 경악하는 미야코이츠키에게 내쫓긴 두사람. 나유타는카페에 들어가 미야코가 이츠키를만나게 된 경위를 듣는다. 대학동급생으로 소설적기에열중하는 이츠키에게 관심이 가던미야코는 그가 적은 소설인여동생 키스 마법에 대해 물어봤고악플로 예민한상태였던 이츠키는그녀를 비난하며 빗치로 몰아세운다.분노의 따귀를 날린 미야코는 빗치가아니라며 울음을 터트리고 사과하던이츠키에게 그가 대학을 관둔뒤에 책과 게임을 빌리고패션에 대해 조언해주면서 친해졌다 대답해준다...

2017년 10월신작애니 4분기 3월의 라이온 2 (2017)

3월의 라이온 2 (2017) 원제 / 3月のライオン (2017)원작 / 우미노 치카감독 / 신보 아키유키캐릭터 디자인 / 스기야마 노부히로음악 / 하시모토 유카리제작사 / 샤프트장르 / 드라마, 코미디, 코믹, 능력분류 / TV Series키워드 / 3-gatsu no Lion (2017)제작국가 / 일본방영일 / 2017.10.14 23:00 (토)등급 / 12총화수 / 22공식홈페이지 / http://3lion-anime.com공식트위터 / http://twitter.com/3lion_anime 등장인물 키리야마 레이 (KIRIYAMA REI)|桐山零CV : 카와니시 켄고 (KAWANISHI KENGO)|河西健吾 카와모토 아카리 (KAWAMOTO AKARI)|川本あかりCV : 카야노 아이 (KAYA..

3월의 라이온 2기 2화 리뷰

3월의 라이온 2기 2화 리뷰 Chapter 48. 혼돈 C1에서 키리야마 레이와 대국하지못해분노한 니카이도 하루노부야나기하라 기장은 명인국 최종접전을 후배기사들과 함께 시청하고 잇엇다. 그러던 중 시마다 케이 이야기가 나와몇사람이 그를 비웃으며 씹어대자레이와 하루노부가 달려들려 할때고토가 나타나 타이틀에 나가지도 못하는너희나 걱정하라 핀잔을 준다. 타이틀전에 패배하면 재구축하기까지시간이 걸린다는 야나기하라 기장갑자기 나타나 케이를 두둔한 고토에게고마움을 느끼면서도 누나인 코우다 쿄코와바람을 피며 힘들게하는 그를 용서할수 없는레이는 돌아가는 그의 곁에 쿄코가 있음을 느낀다. Chaapter 49. 쿠마쿠라 69기 명인전 쿠마쿠라 켄고 9단은소야 명인의 한수에 유리한 상황에서패배를 선언하고 깨끗하게 물러났..

3월의 라이온 2기 1화 리뷰

3월의 라이온 2기 1화 리뷰Chapter 46.석양 3월의 라이온 2기 OPフラッグを立てろ(깃발을 세워라)노래 / YUKI 3월의 라이온 2기 ED - カフネ(카후네)노래 / Brian the Sun 5월 장기과학부(장과부)의 활동을시작한 키리야마 레이는패배에 절망한 노구치 에이카쿠에게대비에 대비를 해도 끝이 나지 않는공방 밸런스에 조언을 해주다가끝나지 않는 경쟁인 장기두는게즐거운지 묻는 고문선생 하야시다 타카시의질문을 받자패닉상태에 빠진 레이는오히려 그들로부터 위로를 받는다. 오전 9시 TV 생중계되는 69기 명인전1국에서 도전자 쿠마쿠라 켄고 9단에게패배한 소야 명인이 2국을 맞이하고 있었다. 레이는 시마다 카이도 어디선가 그들을 지켜보고있을지 궁금해 하며 TV속에서 묘하게 웃는듯한소야 명인을 지켜..

코드 리얼라이즈 창세의 공주 3화 리뷰

코드 리얼라이즈 창세의 공주 3화 리뷰Chapter 3. 뱀파이어 레퀴엠 정보수집을 통해 북방군사공장을방문할 예정인 황혼의 리더피니스가 탄 열차를 통채로빼돌리자는 계획을 제안하는 아르센 루팡에이브라함 반 헬싱은 황혼이 노릴수 있으니카르디아도 데려가자고 조건을 걸었고그에 따라 5명에게 스스로를 지키기 위한교육을 받게 된 카르디아 요즘 떠들석한 월하의 괴도그가 노릴 흡혈귀 일족의 보물노스페라투의 지보 팬던트거기다 괴도를 잡으면 1천만의 상금도 얻고떨어져가는 생활비도 얻는 일거양득 효과가있었다.특훈의 마무리로 카르디아를 시켜 그를 잡게하려는루팡 일행은 아델앤드 브루터스 경매장을 방문하고사망한 아버지의 보물을 되찾으려 온월하의 괴도이자 흡혈귀 들라클루아 2세가나타나 동포를 죽인 인간들에게 복수를 선언한다. 들라..

왕 게임 3화 리뷰

왕 게임 3화 리뷰융정 아카마츠 켄타는구타당하던 카나자와 노부아키를구하고 두사람에게 죽으라는 문자를보내라는 혼다 나츠코의요구를 거부한유키무라 미츠키는 공터에 모여있던2-1반 아이들 곁을 떠난다.좀더 자세한 상황을 듣길 원하는켄타와 미츠키에게 1-B반 시절벌어졌던 이야기를 들려주는 노부아키 남학생 하시모토 나오야와여학생 우에다 카나의 인기투표를벌이라 문자가 왔고 혼다 치에미와노부아키는 나오야의 표를 얻으려학생들을 포섭하려 다녔다.마지막 1표를 가진 미사키를포섭하려고 카나와 노부아키가설득한 결과 나오야에게 표가 가자죽기 싫었던 카나는 몸을 무기로남학생들의 표를 회유하였다. 투표당일 압도적인 표차로 이기리라자신하던 카나는 1표차로패배했고 목메달아 죽기 싫다며교실에서 뛰어내려 중상을 입는다.도착한 문자는 카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