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19 4

첫 갸루 10화 END 리뷰

첫 갸루 10화 END 리뷰처음한 고백 수적 열세와 싸움에는 젬병임에도 유카나를비치취급한 미타라이 다이에게 달려들어다리를 물어제끼는 하시바 쥰이치다굴빵 맞을때 나타난 혼죠 란코는 혼자서두사람을 단숨에 해치우고 숫적 우세를믿고 달려든 그들에게 신페이 케이고 미노루가나타나 응징을 한다. 혼죠 란코는 보스격인다이의 하복부를 걷어차고 고통에 몸무림치는그에게 미노루가 결정타를 날린다. 야메 유카나를 만나 잘못한점과 좋아하는 점을말하며 다시한번 사귀자고 하는 쥰이치마음이 풀어진 유카나는 놀이동산에 놀러가놀이기구를 타고 스티커 사진을 찍었고헤어지기전 유카나는 쥰이치와 키스를 나눈뒤 부끄러워하며 달려간다. 다시 사이가 좋아진 유카나와 쥰이치둘 사이에 무슨 일이 있음을 감지한네네 / 유이 / 란코가 도망치는 두사람을질투..

첫 갸루 9화 리뷰

첫 갸루 9화 리뷰 돌아가던 길에서 유난히 사이가 좋아보이는야메 유카나의 잘생긴 중학교 동창 남자미타라이 다이를 만나게 되고 둘이 대화하는 사이 하시바 쥰이치는 병풍화, 투명인간화 되면서 못난 자신보다 그들 둘사이가 더 어울린다고 느낀다. 자신의 마음을 전하자 쥰이차와 유카나의사이는 틀어지고 하루동안 대화를 하지 않던유카나는 중학교 남자친구를 만나고 와서쥰이치를 용서해줄까 했지만, 쥰이치가둘이 만나는걸 봣다며 더이상 자신을 장난삼아가지고 놀지 말아달라 부탁하고 그자리를 떠난다. 우울해 하던 쥰이치에게 자초지종을 물어보던카시이 유이는 이야기를 듣고 화내며 돌아갔고후지노키 네네 역시 지금의 쥰이치는 전혀 멋지지 않다며 그를 떠나가 버린다. 다시한번 유카나를 만나 잘못을 빌려던쥰이치와 유카나를 울린것에 격분해..

첫 갸루 8화 리뷰

첫 갸루 8화 리뷰 수영장에 놀러간 하시바 쥰이치와 야메 유카나물놀이 모래성 짓기 비치 발리볼에 썬크림 발라주기까지하렘의 정석을 달리는 쥰이치와는 달리 신페이 케이고 미노루는 평소와 별다를바 없는생활에 절망에 빠진다. 늦은밤 온천장에서 가슴을 만지며 장난을 치던여자들은 나체의 몸으로 밤하늘과 풍경을 즐기고이를 훔쳐보려는 신페이와 케이고는 쥰이치의방해에도 아랑곳 않고 여관주인이 설치한숲속의 방해물에 걸려 넉다운된다. 절벽에 떨어져 해변에서 발견된 쥰이치와즐거운 대화를 나누던 유카나. 이 둘을지켜보던 혼죠 란코 카시이 유이 후지노키 네네는 두 사람 사이에 끼어들수없는 쓸쓸한 기분을 느낀다. 첫 갸루 9화 리뷰는 1시간 후에~

첫 갸루 7화 리뷰

첫 갸루 7화 리뷰첫 아르바이트 수영장에 놀라갈 경비를 마련하고자아르바이트를 시작한 멤버들 하시바 쥰이치는 메이드 카페 주방담당으로야메 유카나 / 카시이 유이 / 후지노키 네네혼죠 란코는 서빙담당으로 같은 곳에서 일하게 되었다. 아르바이트의 마지막날 남자 점장은 에로한 라노벨(하이스쿨 DxD, 마장학원 HxH, 새여동생 마왕의 계약자)을유카나 일행에게 읽히려는 계획을 세우고, 쥰이치 앞에서미리 읽던 유카나 일행은 부끄러워하고 란코는 난감해하는쥰이치를 놀려먹고자 더 에로한 부분을 읽어내려간다. 남자 점장이 들어오자 쥰이치는 이런건 그만둬달라항의했고 점장이 무시하려는 찰나 유이가 직통으로 상관과점장에게 전화연결을 해주어 문제는 해결된다. 돌아가는길 유카나는 쥰이치에게 멋졌다고 말해주면서언젠가 둘이서만 놀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