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18 6

첫 갸루 6화 리뷰

첫 갸루 6화 리뷰첫 야메양네 집 신페이는 하시바 쥰이치에게 접근해왕게임을 통해 유카나와 키스를 하게해주겠다며 그의 귀를 솔깃하게 만든다. 언제 어떻게 말을 할까 타이밍을 노리고있던 쥰이치는 좋은 분위기가 되자 집에가도 되냐 물었고 단둘이 로맨틱한 시간을보내고 싶었던 야메 유카나는 오늘 부모님이없다며 허락했지만 그가 분위기도 못읽고친구들과함께 방문한다는 이야기를 하자허락은 했지만 기분이 좋지만은 않다. 카시이 유이도 오늘 시간이 빈다며 접근해쥰이치가 후지노카 네네 유이 신페이 3인방과 함께유카나는 혼죠 란코를 불러 왕게임에 참가한다. 처음엔 정상적으로 놀다가 마지막에 작전을세워 쥰이치와 유카나가 딥키스를 하게만들려던 신페이의 작전은 쥰이치의 방해로틀어저 쥰이치와 신페이 케이고와 미노루남자 4명이서 하게 ..

첫 갸루 5화 리뷰

첫 갸루 5화 리뷰첫 장난아닌 갸루 갸루 야메 유카나에게 넘어간 하시바 쥰이치를 되찾기 위해어린시절부터 소꿉친구이자 좋아하는 상대인그의 사랑을 얻으려 유행이 지난 갸루어를 쓰며 그에게 들이대는 후지노키 네네 침대에 알몸으로 숨어들어 자신을여자로 만들어달라 부탁했지만쥰이치는 들이대는 네네의 공세를 이겨낸다. 어린시절 쥰이치가 인기가 없을때그의 신부가 되어주기로 약속했던네네는 눈물을 흘리며 오빠는 잘나가는 남자가 되었다며 쓸쓸한 미소를 지으며 그의 곁을 떠난다. 다음날 풀이죽은 쥰이치에게 장난을 쳐활기를 돋게 해주는 야메 유카나갑자기 나타난 네네는 잘나가는 갸루가 되어 쥰이치를 되찾겠다 선언하면서 이야기는 마루리 첫 갸루 6화 리뷰첫 야메양네 집은 잠시후에~

첫 갸루 4화 리뷰

첫 갸루 4화 리뷰 반 친구들은 하인들로 하시바 쥰이치를애완견정도로 생각하고 있었던 카시이 유이는야메 유카나에게 그를 빼앗겼다고 생각해본격적으로 애완견 되찾기 작전에 돌입한다. 유카나 앞에서 그에게 접근해 질투작전 유도더불어 그에게 사랑한다고 말하면서 유혹작전 펼치기 옥상에서 쥰이치에게 사랑한다 말하였지만쥰이치는 여자친구 유카나가 있다며 거부한다.애완견은 애완견 답게 자신에게 오라고 폭발하던 유이 인터넷 방송에서 갸루짓으로 이들을 씹어댔던유이의 정체를 폭로하겠다 조용히 협박하는 혼죠 란코거기에 신페이 케이고 미노루까지 알고 있자 유이는조용히 물러난다. 뒤이어 나타난 유카나는 쥰이치와같이 돌아가면서 그를 믿었기에 간섭하지 않고그대로 뒀다며 미소를 짓는다. 첫 갸루 5화 리뷰는 잠시후에~ ▷ 7월말 8월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