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3 3

맞선 상대는 제자 기가 센 문제아 1화 리뷰

맞선 상대는 제자 기가 센 문제아 1화 리뷰첫 부끄럼, 쾌감, 남자의 눈동자ED - My One 이웃 아저씨와 부모님의 권유로동갑내기 남자 타카미야 소우이치로와맞선을 보게된 교사 사이카와 나노 사이카와 나노 / 쿠가군 잘생긴 외모에 서로 반해이야기는 단숨에 혼약자 권유까지 받고호텔로 들어서 섹스를 하려던그때 그가 자신을 선생님이라고 부르는 것팔에 난 상처를 본 나노는 소우이치로가 자신의 제자 쿠가군임을 눈치채며 놀라는데... 맞선 상대는 제자 기가 센 문제아 2화 리뷰는 다음주에~ 쿠가군 목소리가 딱 나카무라 유이치인데엔딩롤 보니 이름이 다르네가명을 쓰는건가? 목소리만 비슷한 다른 사람인가

인피니T 포스에 카야노 아이가?

인피티T 포스 1화중에서 카야노 아이가 연기하는 캐릭터 界堂 笑 3D 애니 + 독수리 오형제풍 마법 전대물귀에 익은 성우 목소리는 카야노 아이랑 하나자와 카나, 세키 토모카즈 정도다. 자막도 없고 뒷부분 카야노 아이가 연기하는 부분만대충 봐서 자세한건 모르겠고캐릭터를 보니 왠지 파이널 판타지가 생각난다. 이름을 그대로 부르면 계당 소일본 발음은 어떨지구글번역에 붙여보니 사카이도 에미이건 변변한 애니정보도 안나와 있을것 같다. 애니 편성표엔 수요일 방송된다고나와있던데 이미 1화가 방송되었네애니 편성표 정보가 잘못된듯? 독수리 오형제?

아하하~

1월 쓰레기의 본망을 시작으로4월 승려와 나누는 색욕의 밤에 7월 치마속은 짐승이었습니다 그리고 한해를 마무리짓는10월엔 역시 월요일 새벽에 방송되는 맞선 상대는 제자 기가 센 문제아 1화가 방송되었다. 7월 치마속 리뷰를 중도 하차하는 바람에바통을 제대로 잇지 못했는데이건 마지막까지 끝낼수 있을까? 아무튼 조금 야한 애니 1년간 쉬지않고 방송되는구만그림체 보니 그 남자 그여자의 사정 이란 애니가 생각나네남교수 여제자 구도인줄 알았는데여교사 남제자 구도인가?